킨티브의 약속

킨티브 공동체에서 즐겁게 일하고 배우며 선교하는 삶

주식회사 킨티브는 교육, 의료 및 문화 영역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질적 의미에서의 기업의 역할뿐 아니라 각 전문 분야에서 하나님나라를 확장하고자 하는 비젼을 가지고 있습니다. 킨티브 크리스천 아카데미(KCA)에서 교육받은 모든 학생 및 동문들은 주식회사 킨티브에서 저들의 은사를 따라 일하면서 선교적 삶을 살아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입니다. 

 

교사, 사역자로서의 아이덴티티.  라이프롱 멘토링

킨티브에 속한 모든 교사 및 임직원들은 하나님의 사역자로서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는데 힘쓸 것입니다. 이를 통해 모든 학생들이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아가는 사역자로 세워질 때까지 계속해서 함께하며  멘토링을 할 것입니다.

 

MK출신 대학생과의 연결

현재 미국의 대학을 다니거나 졸업한 신앙의 선배들을 KCA학생들의 멘토로 연결해줍니다. 주로 MK출신으로 구성된 젊은 멘토들은KCA학생들의 학습 및 신앙 성장을 돕고, 유학이 시작될 때에도 현지 적응을 돕게 됩니다.

 

진학 지도

인세진 교육총괄이사는 다년간의 국제학교 교장으로서 많은 학생들의 미국대학 입학지도를 해왔습니다. 유명한 대학을 보내는 것이 목표가 아니라, 학생 개인의 평생 진로를 함께 고민하며 전공 및 학교 선택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가졍의 경제 상황과 학부 이후의 과정까지도 고려한 복합적 진로 지도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4년 전액 장학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학생들이 다니고 있는 대학교와의 긴밀하고 지속적인 관계 유지를 통해 학생 관리를 하고 있는데, 특별히 이번 코로나 상황 중에 한국 학생들이 겪을 수 있는 어려움을 학교 측과 해결하는 역할을 감당했습니다.